본문 바로가기

꿀팁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할인받는 방법 (이용요금/편의시설/공연이벤트)

728x90

안녕하세요. 라쑹이에요 :)
요즘 한참 월드컵 때문에 시끌시끌하네요ㅎㅎ
저는 스포츠 종목에 대해 잘 모르지만
축구는 열심히 챙겨보려고 해요!
그나저나 서울랜드 놀이기구 중에
'월드컵'이라고 있는 거 아시나요...?
어렸을 때는 무서워서 못 탔는데
지금은 시시해서 못 탈 것 같은~~~
아무튼 서울랜드 할인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최대 할인받는 방법

■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서울랜드 이용요금이 에버랜드나 롯데월드보다는
저렴한 편이지만 역시 많이 올랐네요ㅠㅠ
어른 종일권이 49,000원이라니!
청소년과 어린이도 가격에서 그리 큰 차이는 없네요.
이 가격으로 가면 손해인 거 아시죠?!!!
(아래쪽에 가장 저렴한 방법이 나와있어요👍)



■ 단체요금 할인


20명 이상 단체 예약 시에는
타 할인이나 제휴카드와 중복할인이 안된대요.
대신 단체요금 할인이 있다고 하니 문의해 보세요!


■ 체험시설 요금


서울랜드 가면 항상 타보고 싶었던 스카이엑스...!
학생 때는 부담되는 요금이라 못 타봤는데,
성인이 되고 나니 서울랜드 갈 일이 없네요ㅠ_ㅠ
고3 때 졸업사진 찍으러 간 후로
한 번도 안 가본 것 같아요.
추억 회상 겸 언제 한번 방문해서
스카이엑스 타봐야겠어요~



■ 편의시설 요금


유모차와 휠체어도 이용하실 수 있어요.
신분증을 꼭 지참해 주세요.


물품보관함은 일반형과 대형이 있답니다.
짐이 많을 때는 보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하네요!



■ 프로모션 할인 (가장 추천해요!)


그럼 이제 이용권 할인에 대해 알아볼까요?
먼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 할인이에요.
연말까지 받을 수 있는 할인 혜택이 많이 있네요.




하지만 그중에 제가 가장 추천드리는 혜택은
KB 국민카드 혜택이에요!
다른 제휴카드 혜택이 50%인데
그것보다 더 할인이 많이 돼요.
게다가 실적 없어도 됨!
1+1이라 동반 1인까지도 할인
가격에 이용 가능해요.
보통 동반 1인 가격은 본인 이용권
가격보다 좀 더 비쌀 때가 많잖아요~
둘 다 20,900원이라니 엄청난 혜택이네요ㅎㅎ



■ 제휴카드 할인

카드 검색으로 찾으시면 쉬워요!
아래 태그 된 카드사를 누르면
여러 카드를 한 번에 볼 수 있어서 편하네요~




카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50% 할인이 가능한데,
성인 이용권의 할인 적용가는 24,500원이에요!
프로모션 할인 적용 대상이 아니시라면이
방법으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아요.



■ 공연이벤트

생각보다 다양한 공연이벤트도
많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아이들은 '루나 윈터 매직콘서트'를 좋아할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루나 레이저 판타지'가 궁금하네요.
웹사이트에서 사진을 클릭하시면 공연 위치와
시간이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 서울랜드 웹사이트 ⬇️

서울랜드

자연 속 힐링 테마파크

seoulland.co.kr



서울랜드는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도 쉽고,
옆에 동물원도 있어서 가족들과
시간 보내기 좋은 것 같아요.
최대 할인받아 방문하시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