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크라우드픽'으로 고퀄리티 상업용 이미지, 아이콘을 500원에 사용하는 방법

728x90

안녕하세요. 라쑹이에요 :)

오늘은 고퀄리티 상업용 이미지, 아이콘 등을

500원에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광고 아니고 저도 실제로 자주 이용하는

내돈내산 방법이랍니다!

 

 

 

 

 

 

 

먼저 '크라우드픽'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맨 왼쪽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

회원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저는 네이버 연동 로그인 했어요!

 

 

 

 

2023년은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해요.

귀여운 토끼 아이콘을 찾고 싶으니까

'토끼'를 검색해 볼게요.

 

 

 

 

 

8,800개가 넘는 이미지가 검색되었어요.

사진, 아이콘, 캘리그라피 등

정말 다양한 이미지가 있네요.

 

저는 상업적 용도로 많이 사용하는 편이라

왼쪽 필터를 이용해서 다시 검색해 볼게요.

정렬기준은 판매순으로 하고

상업적 용도에도 체크했어요.

 

 

 

 

 

그중에 맘에 드는 그림을 발견했어요.

토끼 얼굴에 친구나 조카 얼굴을 넣으면

정말 정말 귀여울 것 같지 않나요?

복주머니도 들고 있어서 딱이네요~

 

 

 

 

 

크라우드픽 - 구매자 가이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를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www.crowdpic.net

 

★여기서 중요한 것★

구매자 가이드를 꼭 읽어보셔야 한다는 거예요.

특히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실 분들이라면

더욱 꼼꼼하게 보셔야 할 부분이에요!

 

 

 

 

저는 굳이 따지자면 인쇄 디자인에 포함됩니다.

 

 

 

 

 

라이선스를 보시면

1,000부까지는 일반 라이선스지만

1,001부부터는 확장 라이선스로 구입하셔야 해요.

저는 1,000장 이상 쓸 일은 없지만

여러분들을 위해 가격을 한 번 살펴보았어요.

 

 

 

 

 

확장 라이선스는 5,000원으로 10배 가격이네요.

대부분 일반 구매자이실테니 500원

이렇게 귀여운 이미지를 살 수 있다는 얘기죠!

 

 

 

 

 

충전금을 먼저 결제해 주셔야 구입이 가능하답니다.

처음 회원가입 혜택으로 500원을 줬던 것 같네요^^

 

천 원 단위로 충전하실 수 있고

부가세 10%가 부과되네요.

 

 

 

무료사이트는 확실히 예쁜 그림이 많이 없죠🥲

구입해서 쓰려면 부담됐었는데

500원이면 마음에 드는 그림을 살 수 있다니

너무너무 좋은 사이트인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랄게요!

 

 

⬇️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크라우드픽 -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저작권 걱정 없는 상업용 이미지를 쉽게 사용할 수 있어요

www.crowdpic.net

 

728x90